무제 문서
무제 문서
실시간지방뉴스

인기검색어 J프로젝트 압해도 신안군 무안국제도시 무안 새만금 간척지 국제도시 신아군 andks
실시간매물정보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무제 문서
지역별 매물정보
영암군 삼호읍 서호리 869
해남군 황산면 옥동리 산..
광주시 남구 월산동 1015..
광주시 서구 서창동 1059
해남군 문내면 예락리 산11
무안군 운남면 연리 산20..
 
무제 문서
 
무제 문서
  더보기
 
 

HOME > 호남보도자료 > 개발추진정보

글 쓴 이

 운영자

2023-09-04

 전남도, 농수산업 관련 기업과 227억 규모 투자협약
 [ 結∞迷瑛潔凋별坪亮六П맑盧至俑.jpg(33) ]

전남도, 농수산업 관련 기업과 227억 규모 투자협약
-순천·광양·진도에 129명 신규 일자리 창출 기대-
【투자유치과장 김대인 286-5110, 투자유치팀장 이병석 286-5130】

(디와이에코사이언스 공장 및 연구소 평면도 1장 첨부)
전라남도는 광양경제자유구역청, 순천시, 광양시, 진도군과 협력해 농수산업 관련 기업과 227억 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서면으로 체결했다고 밝혔다.

순천 율촌자유무역지역에는 ㈜디와이에코사이언스가 142억 원을 투자해 완효성 비료 생산 및 포장 자동화 설비와 대기오염물질 방지시설 등을 갖춘 합성비료 제조 공장과 연구소를 신설한다.

광양에는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이 봉강면에 40억 원을 투자, 미생물 코팅 자동화 및 비료 포장 설비 등 유기질비료 공장을 증설하게 된다.

진도에는 ㈜서부물산이 진도 군내농공단지에 45억을 투자해 전복 스테이크, 자숙문어를 제조하는 세척 및 포장 시설 등을 신설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협약으로 기업 유치가 마무리되면 순천, 광양, 진도에 총 129명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다.

김대인 전남도 투지유치과장은 “전 세계는 모든 산업의 토대가 되는 제조업을 육성하고 유치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전남의 성장 가능성을 믿고 투자한 기업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핵심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오늘 0 / 전체 0]

 

 

 
 
무제 문서
[알림]저작권에 문제있는 글,사진은 전화주시면 삭제처리하여 드립니다. LG공인중개사